●(주)시선래브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발매전략
●(주)시선래브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발매전략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10.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안전지향 시스템’ 채택

순수 자연성분 처방 ‘심리적 만족감’ 부여

(주)시선래브(대표이사 임진서)는 이달부터 순수 자연성분을 효과적으로 처방해 심신에 식물의 효능을 전해주는 한편 심
개발배경



모라비또는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신뢰감을 유지해왔다는 게 시선래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를 바탕으로 기초시장의 확대는 물론 모라비또 리딩 품목을 육성하고 기능성화장품의 범람에 따른 고효능의 성분 보강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해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를 개발하게 됐다.



브랜드 컨셉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는 순수 자연성분을 효과적으로 처방해 심신에 식물의 효능을 전달함으로써 심리적인 만족감을 부여하는 사이컬러지컬 제품을 지향하며 네이밍에서 느낄 수 있듯이 특별하고 엄선된 식물로 제조된 제품이다.



브랜드 컨셉은 크게 2가지로 피부 안전 지향 시스템과 피부 기본 기능 강화 시스템으로 이루어졌다. 우선 피부 안전 지향 시스템을 위해 모든 성분을 피부와 친숙하고 안전성이 높은 자연성 원료로 선정했고 피부 자극과 독성 테스트를 거쳐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시켰다. 피부 기본 강화 시스템상에서는 피부 각질층의 기본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표피와 진피 라인을 강화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브랜드 특징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신제품은 피부타입별로 정형화된 베이직 케어를 피부 고민별 케어로 설계했다. 점점 여성들의 피부가 민감해지고 노화의 진행속도도 조금씩 빨라짐에 따라 이에 따른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위해 피부 고민별 대응과 기본케어 기능을 강화시켰으며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강한 이미지를 부각하고 있다.



제품특징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로씨옹 아두씨쌍뜨(150ml)

깨끗하고 편안하면서 벨벳같은 부드러운 느낌으로 피부를 가꿔주는 알콜 프리 화장수이며 금은화·수레국화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투명하게 해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로씨옹 퓨리피엉(150ml)

부드럽고 상쾌한 감촉으로 생기있는 피부를 위한 피부 청결 화장수. 순수한 식물성 수레국화수와 장미수, 그리고 금은화 추출물이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공급해주는 동시에 피지분비의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결을 말끔하게 정돈해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플뤼드 아두씨쌍(150ml)

피부에 촉촉이 스며들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보호·유연의 효과를 부여하는 영양유액. 멜 하이드란, 은행잎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유·수분을 적절히 공급하고 피부를 보다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플뤼드 마띠피앙(150ml)

해조에서 추출 정제한 성분인 프롤로진이 과다한 피지분비를 조절해 산뜻하면서도 매트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밸런스 로션. 라리씰, 카모마일 추출물 등이 피부의 트러블을 완화해 깨끗한 피부로 지켜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라페르미쌍(45ml)

영양감 있는 느낌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져 윤기있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 주는 집중 퍼밍 에센스. 디-판테놀, 오렌지 플라워 추출물, 금잔화 추출물 등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크렘 라페르미쌍뜨(50ml)

거칠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집중 퍼밍 크림. 토니스킨·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돼 표피의 구조를 유지시키며 세포층을 활성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크렘 이드라땅뜨(50ml)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과 수분 보습 효과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수분공급 크림. 꿀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의 천연보습인자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마케팅.영업전략



시선래브는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를 통해 시판시장에서 기초제품의 마켓쉐어를 확대하는 한편 모라비또의 리딩 품목으로 육성하기 위해 시장진입 초기부터 집중적으로 마케팅력을 집중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고효능의 성분 보강을 통한 브랜드 파워 구축에 심혈을 기울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선래브는 우선 1대 1 고급 판촉을 통해 제품의 고급 이미지를 이어가는 한편 시장 초기진입 단계부터 로열 고객층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테스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초기 3개월간 다량의 견본품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게 시선래브 영업전략의 핵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