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클케어
링클케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8.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엘 파 퓨리화잉 크레이 마스크(130g) : 사무엘 파 기초단계에서 필수적인 제품으로서 그린 크레이와 식물성 오일이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준다. 모공을 좁혀주고 피부 청결과 보습활동을 자극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사무엘 파 인핸싱 나이트크림(50g) : 고농축 천연 활성 추출물이 17% 이상 함유돼 있는 인핸싱 나이트크림은 해조 DNA와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각종 천연 오일은 피부의 보습 상태를 밤 동안 활성화시킴으로써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사무엘 파 아로마테라피 코렉춰 무스(30ml) : 피부 불균형을 정상화시켜 주는 제품. 3.5%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코렉춰 무스는 피부 문제에 따라 일주일에 2∼3회 사용한다. 자연적인 박리 기능과 더불어 주름진 피부, 여드름성 피부 등 모든 피부에 그 치유력이 우수하며 함유된 아로마 라벤더는 현대인들에게 고질병으로 인식돼 있는 두통과 편두통에 효과적이다.



·사무엘 파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30ml) : 해조 DNA와 해조 콜라겐의 농축액으로 이뤄진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피부노화 지연의 우수한 효과와 더불어 피부상층의 보습상태를 증진시킨다.



·사무엘 파 아이 콘투어 컨센트레이트(30ml) : 고농축 천연 활성 추출물이 15% 함유돼 있어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