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스트레스 해소 ‘아로마테라피’
피부 스트레스 해소 ‘아로마테라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12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호흡·보호효과 내세운 감성 메이크업 연출

유니코스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케익 발매전략



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가 지난 2월에 출시한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케익이 초도 물량을 초과하는 등 판매 호조를 유지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로마테라피란 기존 스킨케어 컨셉을 메이크업 제품에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인 이번 제품은 아로마 요법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증대시키고 있다.



개발배경



최근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는 건성화되고 민감해지면서 트리트먼트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욕구가 증대되고 있다. 결국 건강과 자연요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아로마테라피가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피에르 가르뎅 브랜드에서 지난해 2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로마 안티 스트레스 라인에 이어 스킨케어 컨셉인 아로마 요법을 메이크업에 도입, 시대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소비자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아로마 케익이 출시됐다.



제품특징



●아로마 효과 베르가모토, 로즈, 쟈스민, 레몬 등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 향취를 함유, 아로마 릴랙싱 효과가 편안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 퍼퓸 캡처 파우더가 함유돼 아로마 향을 보다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 피부호흡 효과 천연 마 셀룰로즈 파우더의 우수한 통기성 효과로 피부에 있는 수분을 조절, 적당한 보습을 유지하는 한편 세범조절에도 도움을 줘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 피부보호 효과 외·내적 유해환경으로부터 차단은 물론 급속 동결 상태에서 수분을 승화 건조시켜 동결 건조한 비타민 콤플렉스로 최적의 상태에서 영양성분이 피부에 전달되는 제품.



● 감성 메이크업 효과 아로마 케익은 후각적인 효과(향취)와 시각적인 효과(그린 계열 디자인), 감각적인 느낌(벨벳 터치)을 만족시켜 주는 신감성 개념의 제품.



마케팅 전략



유니코스는 기존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안티 스트레스 라인에 이어 아로마테라피의 스킨케어 컨셉을 메이크업 제품에 적용, 시장에서 아로마 선두업체로서 이미지를 정착해 나가는 데 주력한다는 입장이다.



지난해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로마 릴랙스 스킨케어 제품이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올해 출시한 아로마 케익은 제품에 마사지 오일인 아로마 릴랙스 오일(식물의 줄기, 뿌리, 잎사귀, 씨앗 등에서 추출한 순수 오일에 케리어 오일을 희석시킨 마사지 오일로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어 아로마 효과를 보다 상승시켜 주는 제품·4.5ml)을 내장, 소비자들에게 아로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전문점주를 위한 1대 1 판촉과 각종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전문점내 현장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전략도 부가적으로 연계한다.



지난달 10일 마감한 경품행사와 인터넷 상의 이벤트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 바 있는 유니코스는 차별적인 유통망 확보로 아로마 선두업체로서의 위상을 계속해서 제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