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처럼 밝은 피부’ 기능성 메이크업 제안
‘빛처럼 밝은 피부’ 기능성 메이크업 제안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1.06.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브랜드화 지향하며 공격적 마케팅

300개 전문점 통해 ‘질 높은 영업’ 전개

에브코화장품 레블론 스킨라이츠&헤어트리트먼트

에브코화장품(사장 김철호)은 레브론 브랜드로 기능성 메이크업화장품 시장에 진출하여 지난 1년여 동안 국내 화장품 고객에게 우수한 피부과학 기술을 선보여 왔다. 시판 진출 1년을 기점 삼아 레브론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구축하고 리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스킨라이츠와 헤어트리트먼트 브랜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지난해 레브론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그동안 꾸준히 신브랜드를 준비해온 에브코화장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정점으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를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레브론 제품의 매출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 도입배경



·스킨라이츠 - 최근 투명 메이크업 선호 추세와 함께 피부를 빛처럼 밝게 해주며 투명감을 유지하는 메이크업이 강조됨에 따라 피부의 결점을 보완하고 피부에 광택을 줘 빛처럼 밝은 피부를 만들어 주기 위해 레브론 스킨라이츠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헤어트리트먼트 - 오염된 환경과 자외선,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여성들의 피부와 모발은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레브론 헤어트리트먼트는 이런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고자 보다 전문화되고 고급화된 제품을 지향하고 있다.



● 브랜드 컨셉



·레브론 스킨라이츠 - 스킨라이츠는 파우더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을 함께 발휘하고 피부의 투명도, 트리트먼트 효과를 나타내는 스킨케어 개념의 제품이다. 반짝임을 주는 미세한 미네랄, 비타민 C·E, 허브를 함유해 메이크업이 완성됐을 때 살아있는 듯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레브론 헤어트리트먼트 - 신세대와 2-30대 직장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럭셔리하면서도 모발에 대한 치유기능을 살렸다. 특히 헤어제품에는 처음으로 도입한 특허성분 AHA가 모발 표면을 치료하고 갈라진 큐티클을 채워주며 머리결과 모양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 제품특징과 구성



●헤어트리트먼트



·레브론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인 튜브 - 샴푸를 한 후에도 풍부한 크림 성분이 모발을 재생시켜주며 충분한 수분력과 차분한 느낌의 윤기를 모발 한올 한올에 불어 넣어준다.



·듀얼 페이스 스타일링 컨디셔너 - 메마르고 건조하며 부스러지기 쉬운 모발에 즉각적인 스타일링 효과를 지닌 컨디셔닝 제품이다. 모발뿐 아니라 모근의 치료에도 효과적이며 엉킴 방지력이 신속하게 발휘된다. 화이트페이스와 그린페이스 두 층의 성분이 두가지 작용을 한다.



·헤어 리페어 마스크 - 극도로 손상된 모발에 강력한 컨디셔닝 작용을 한다. 모발 깊숙이 스며드는 컨디셔닝 마스크(팩)는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준다.



·모이스춰 리플레이스먼트 쎄라피 샴푸 - 메마른 모발 두피에 전달돼 머리결을 부드럽게 씻을 수 있다. 모발을 보호하며 수분을 전달해 건강해 보이는 윤기를 준다.



·모이스춰 리플레이스먼트 쎄라피 컨디셔너 -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윤기와 유연함을 유지시켜준다.



● 마케팅 전략



레브론은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마케팅 전략의 탄력적인 운용과 대내외적인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시판유통에 밀접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철저한 차별화와 고급화를 통해 고품격 이미지를 제고하고 판촉지원과 전문점의 매출구조를 보장하는 등 전문점 활성화를 유도하는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시장규모 확대에 따른 제품의 다양화, 세분화된 소비자의 의식변화에 적극적인 대응전략을 펼쳐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영업활성화를 꾀한다. 특히 레브론 스킨라이츠와 헤어트리트먼트는 틈새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리딩 브랜드로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 삼아 전국 3백여개의 전문점을 집중 관리하여 브랜드 관리는 물론 유통관리, 가격질서의 정립을 실현하고 거점영업을 적극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