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리모델링 시스템 적용
스킨 리모델링 시스템 적용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3.2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수분강화·안티스트레스 기능에 피부손상 최소화

청호나이스 화장품,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세트

개발배경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황종대)은 노화, 건조 등 각종 피부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스킨 리모델링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한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피부탄력을 증대시키고 피부손상을 최소화하는 고영양 탄력크림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라 크렘’과 에센스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르 세럼’ 등 2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가 거칠어지고 주름이 생기며 피부결이 점차 섬세함을 잃는 등 25세 이후 여성에게는 다양한 피부노화 증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스킨 리모델링(Skin Remodeling)’ 시스템을 근간으로 하는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세트로 수많은 여성들의 젊음을 지켜주고자 한다.



제품 기능별 효과



-탄력강화기능

진피층 리모델링 팩터(Remodeling Factor)를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리포좀(Liposome)형태로 안정화시켜 피부를 견고하고 단단하게 가꿔준다. 또 표피층 리모델링 팩터가 표피층의 구조를 정연하고 단단하게 고정시켜 수분의 증발을 억제하며 피토스핑고신의 함유로 피부구조를 충실하게 해 팽팽하고 윤기있는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리포좀화 레티놀(레티좀)·진피내의 피부 탄력 섬유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합성을 촉진하는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킨 것이 바로 리포좀 파우더와 인지질. 이를 리포좀화 시켜 피부친화성을 높이는 한편 피부에 안전하게 침투, 진피층의 기능을 강화시킴.



●리포좀화 인돌-3(인돌좀)·국내 특허 출원물질인 인돌-3을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리포좀화 형태로 안정화시킨 활성 성분. 건강한 세포를 손상된 세포쪽으로 이동시켜 피부탄력과 보습을 강화시킴.



- 수분강화기능

피토스핑고신, 베타글루칸 등은 피부 표피층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며 세라마이드 감소로 인한 피부건조와 손상을 최소화시켜 준다.



●피토스핑고신·피부 구성 물질인 천연 세라마이드의 전구체로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세포를 자극,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촉진.



-표피 가장 위쪽에 있는 각질층의 지질막 보호



- 손상된 표피층 피부 복구

●베타글루칸·주름 버섯류의 일종인 치마버섯 균사체 성분으로 고순도의 천연고분자 성분이 표피층에 작용해 피부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 줌.



-피부세포에 작용, 신진대사 활성·회복

-콜라겐 생성 촉진과 면역기능 강화

-안티스트레스 기능



코엔자임 Q10, 카바카바 추출물 등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항산화 물질들이 자외선과 스트레스 등에 의한 과산화적인 손실을 억제하고 유해산소로부터 피부 세포막의 산화적인 공격을 방어, 활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코엔자임 Q10·식물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천연항상화 물질.

-외부자극과 스트레스 등에 의한 과산화적인 손상을 억제

-세포막 등에 존재해 피부 세포막 보호



●카바카바 추출물·폴리네시아 관목의 일종으로 피부진정, 안정, 염증완화 효과.



제품특징



-발만 라훼리미쌍 압솔류 라 크렘(모든 피부용 고영양

탄력크림) 노화에 의한 피부 거칠음, 처짐, 그리고 늘어짐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레티놀과 인돌-3을 리포좀화 형태로 안정화시켜 피부를 보다 견고하고 고르게 잡아주고 스킨 리모델링 시스템에 의해 피부가 팽팽해진다.



또 피부 항상성 유지와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치마버섯의 균사체에서 추출한 고분자 물질과 토코페롤, 세라마이드 성분이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발만 라훼르미쌍 압솔류 르 세럼(모든 피부용 고영양 탄력에센스) 노화에 의한 피부손상을 예방해 주는 레티놀과 인돌-3을 리포좀화 형태로 안정화시켜 피부를 보다 견고하게 고르게 잡아주며 스킨 리모델링 시스템에 의해 피부가 팽팽해짐을 느낄 수 있다.



또 치마버섯의 균사체에서 추출한 고분자 물질과 토코페롤, 세라마이드 성분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고농축 함유된 영양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해주는 고영양 에센스.



마케팅 전략



수입 기술 제휴 브랜드에 걸맞는 고품질·고품격의 제품만을 엄선해 런칭하고 있는 발만은 이번 제품 또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고급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지난달 선보인 이래 탄력크림과 에센스 세트는 이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각 단품의 미니어처를 내장한 기획제품을 구성, 출시할 계획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 선택의 기획를 넓히는 동시에 제품 사용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광고·홍보전략으로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여성잡지 프로모션 광고를 집중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www.chunghona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