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보호’ 고품격 스킨케어 지향
‘피부보호’ 고품격 스킨케어 지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1.05.0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나무 추출물·자연친화 성분 코스메디컬 콤플렉스 함유

잎스코스메틱 안티파티끄 발매전략
잎스코스메틱(대표 김종문)은 야생 소나무 추출물(pine extract)과 자연 친화성 성분인 코스메디컬 콤플렉스(Cosmedical Complex)의 3가지 복합체를 통해 피부 스스로의 보호능력을 형성해 주는 스킨케어 ‘안티파티끄’ 전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잎스코스메틱은 지난달 6일 엘트리화장품에서 분사한 업체로 이번에 독자기업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하면서 잎스 안티파티끄를 빠른 시일 내 시장에 정착시킨다는 계획이다.



개발배경

최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의하면 20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스킨케어는 피부고민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자연 친화성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여성들의 피부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부터 조금씩 변화되고 외부의 여러 유해환경(UV, 환경오염, 과다한 스트레스)으로부터 크게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또 피로가 쌓이고 지치게 되면 피부는 압력을 받게 되고 더 큰 힘을 내기 위해 체내 에너지와 영양을 동원하기 시작하는데 이로 인해 건성피부는 더욱 건성화가 중성피부는 지성화되면서 피부 스스로의 방어력을 상실하게 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잎스 안티파티끄 기초라인은 자기 방어력을 잃어 지친 피부를 평온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안티 파티끄·안티 스트레스 인 코스메틱(Anti-fatigue·Anti-stress in cosmetics)지향의 화장품이다.



브랜드 컨셉

‘피로를 방지하는’이란 뜻을 가진 잎스 안티파티끄는 에너지 활성 물질 함유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피로하고 노화된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되찾아 주는 피로방지 전문 스킨케어다.



또 자연활성 물질의 구성요인인 3가지 복합체가 피부 속 기저층까지 빠르고 깊게 작용해 각종 트러블과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는 전문 스킨케어 라인이다.



브랜드 특징

· 피로에 지친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스킨케어 라인:베어베리 추출물의 천연 알부틴 성분이 프리라디컬을 차단해 피부산화를 방지해 준다.



· 마음을 바로잡는 클렌징 라인: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스트레스와 피로에 의해 생성되어진 노폐물을 제거, 피부를 정화시켜 준다.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 라인:지속성과 밀착력이 강한 색조 메이크업으로부터 피부가 지치지 않고 오랜시간이 지나도 처음 느낌을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 탄력 전문 화장품 엘라스틴 라인:피부 자극 완화제 사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사용하기 편한 농도의 고농축 제품으로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속 깊이 작용해 얼굴선을 균형있고 탄력있게 주는 고농축 리프팅 제품이다.



●Nutrition Line( 중·건성라인 )

·뉴트리션 소프너(Nutrition softner) 175ml 건조하고 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Bio-히아루론산, 꽃잎 추출물 등 보습성분이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뉴트리션 에멀젼(Nutrition emulsion) 140ml 피부보습·영양성분인 천연아미노산이 피부속에 깊이 흡수돼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뉴트리션 크림(Nutrition cream) 60ml 식물성 배아 추출물 (Technobion BL)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해준다.



·리커버리에센스(recovery essence) 50ml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피부결과 탄력을 유지할수 있다.



●Vivifying Line(지·복합 라인)

·비비파잉 토너(Vivifying toner) 175ml 피지 컨트롤 작용으로 피지선을 진정·수렴시키며 진정효과가 뛰어난 하수오추출물과 알란토인성분을 첨가함으로써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정돈해 준다.



·비비파잉 에멀젼(Vivifying emulsion) 140ml 지성피부의 번들거림을 완화시켜 주며 충분한 보습작용으로 유·수분의 균형을 잡아주는 오일프리의 타입의 에멀젼이다.



·비비파잉 크림(Vivifying cream) 60ml 다중 유화방식의 산뜻한 크림타입으로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감을 더해준다.



·리커버리에센스(recovery essence) 50ml 거칠고 균형이 깨진 피부에 소나무추출물과 상백피 추출물이 피부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마케팅 전략

잎스코스메틱은 지난 5년동안 정도경영, 정도영업을 통해 시장가격을 안정 시키고 품질을 기반으로 시장에서 안정된 영업을 해 왔다.



그동안 전문점주들과 소비자들에게서 검증된 잎스의 제품 개발 철학과 네티즌들의 품평을 통한 제품력의 우위를 기초로 해 미발매된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제품을 집중적으로 개발해 공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이버 시대에 어울리는 쌍방향 광고전략을 수립해 자사 홈페이지(www.ipse.co.kr)의 잎스 매니아 활동 뿐만 아니라 유명 여성 포털사이트들과의 지속적인 코마케팅을 통한 집중적인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