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코스메틱은?
이라코스메틱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라코스메틱(주)의 주력브랜드는 역시 니나리찌.

이라코스메틱(주)의 주력브랜드는 역시 니나리찌. 올해 런칭된 레벨 드 리찌의 4번째 시리즈-벨 드 미뉘를 위시해 올 가을 런칭한 레르 뒤땅(L`air Du Temps)은 거리이벤트, 시향회, 나이트 클럽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직접 마케팅을 하반기에 들어서도 실시중이며 경쟁력 있는 기획 상품을 마련해 대리점과 거래점과의 관계를 강화시켜 보다 원활하고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2000년 뉴 밀레니엄 한정판매품인 니나리찌의 밤의 향수 벨 드 미뉘를 중심으로 향수판매를 위해 연말에 적극적으로 광고와 PR을 할 예정이다.



특히 니나리찌는 지난 10월 본사의 니나리찌 컨셉 리노베이션 작업에 따라 새 제품들로 교체됨에 따라 내년 2월에도 한국에 새로운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내년도 니나리찌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또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 제라니는 아이스버그의 자매회사로 지난해 국내 런칭 이후 세련되고 현대적인 향과 클래식하고 심플한 용기로 이미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다.



이에 이라코스메틱(주)은 니나리찌에 이어 향수 부분에서 제라니를 국내에 자리매김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니나리찌 화장품 도입을 발판으로 내년에 50억원대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며 5년내 시판시장서 수입 브랜드 에이전트로 상위권에 진입한다는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