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화이트 파워 스킨의 차별화 요소
라끄베르 화이트 파워 스킨의 차별화 요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끄베르 화이트 파워는 국내에서는 처음 도입되는 형태인 저점도의 유화타입 스킨. 용해시키기 어려운 유용성 미백성분을 스킨류에 용해시켰다. 이렇게 함으로써 사용시의 실키한 감촉과 사용후의 매끄러움을 한층 높이고 미백 효능·효과의 우수함을 배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이 여타제품과 차별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유화 안정화’에 있다. 기초 화장품인 로션, 크림, 에센스 등 유화 제품은 제품의 안정성과 함께 유화제의 피부에 대한 안전성도 중요한 항목이다. 유화는 유화 안정화를 위해 사용된 유화제와 오일류와의 상용성 관계 즉, 유화제의 선정에 대한 내용과 유화 입자형성시의 기계적인 힘(유화기기)을 이용하는 것으로 크게 나뉠 수 있다. 현재까지는 유화 제품연구에서 오일류와의 상용성이 좋은 유화제 선정에만 주력하고 기계적인 힘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호모 믹서(Homo Mixer)`에만 의존해왔다.



라끄베르 화이트 파워 스킨은 유화입자를 작게하고 저점도 에멀전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일반 호모 믹서보다 기계적인 힘이 1만배 정도나 우수한 하이 프레셔(최대 1천 기압)기기를 도입, 유화입자의 미립화를 가능케함으로써 저점성 유화제품에 적용하기에 용이했고 또 일반 호모 믹서에서 유화시키기 어려운 오일류와 용해시키기 어려웠던 미백 성분의 유화도 가능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