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에스 미스트 로보 출시
오비에스 미스트 로보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0.11.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디지털 미스트기


(주)오비에스(대표이사 김재호)가 최근 축적된 국내 기술로 자체 개발생산한 미스트기 `미스트 로보`를 출시했다.



지난 11월 24일 서초동 오비에스 본사 교육실에서 가진 제품발매행사에서 고인재 전무이사는 "오비에스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동반자로서 미용업계에서 꾸준히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미스트 로보는 기술력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프리미엄급 헤어 전문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오비에스가 출시한 미스트 로보는 자체 기술로 개발한 첫 제품으로 고객과 헤어디자이너 모두에게 편안함을 준다는 것을 기본 컨셉으로 외형에서 친근감을 주며 미용인과 고객의 건강에도 초점을 맞춘 신뢰감을 기본으로 한 제품이다.



특히 `디지털로 시작하는 특별한 아름다움`이라는 광고 카피에서도 알 수 있듯 제품 사용이 디지털화돼 있어 퍼머, 염색, 클리닉, 중화 등 미용 메뉴얼별 자동모드가 설정돼 있으며 일본산 초음파 진동자의 내장으로 시술시간이 단축되고 모발 클리닉 효과가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적합한 양의 오존이 퍼머와 염색시 잔류 알칼리와 비듬, 피지 등을 제거해 준다.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테크노 디자인은 미용실의 분위기를 살려줄 것이라는 설명이다.



오비에스는 이 제품과 관련 확실한 제품보증과 교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확보하며 가격의 거품을 최대한 제거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와함께 오비에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로 2001년 1월 20일까지 미스트 로보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모발진단기, 캡프리 스피드 스타일, 세팅펌 2, 알바이알 세트, L.P.P세트, L.P.P 헤어 파운데이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2000-1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