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스텝 데일리케어 프로모션
4스텝 데일리케어 프로모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3.0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비온 봄 캠페인...엑샤쥬 + 신제품 묶어



알비온은 지난달 21일부터 오는3월 31일까지 「4 STEP·BEAUTY」를 테마로 「4스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테마는 [투명하고 탄력있고 촉촉하게 매일매일 산뜻하게 나가자]로 데일리케어에 따른 알비온의 아름다운 피부조성을 제안하고 있다. 엑사쥬의 데일리케어 4스텝 사용을 호소하면서 신제품을 추가, 스킨컨디셔너와 디세 시리즈에 의한 접객기회 확대를 겨냥하고 있다.



아울러 애니버서러의 신제품 및 신색상을 중심으로 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함께 슈퍼 UV커트 신제품시장도입을 앞두고 자외선 대책을 서둘러 제안하고 있다. 프로모션에 맞춰 각종 신제품을 지난일부터 발매·개시했으며 슈퍼UV커트는 내달1일 발매한다.



엑사쥬 약용 스킨컨디셔너 에센셜피부의 신진대사 리듬을 정비,건강한 피부를 조성한다.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킴과 동시에 분해를 촉진시켜 기미·주근깨를 막아준다. 피부를 진정화시켜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로 부터 보호해주며 가법게 피부를 조여 탄력과 광택을 준다. 피부내부까지 촉촉함을 보급시켜 윤기를 지켜준다.



디세 프로스팅웨어(포인트 헤어컬러, 4색)



부분적으로 컬러뉘앙스를 줌으로써 내추럴한 프로스팅헤어를 만들고 헤어스타일에 입체감울 준다.



디세올러업 웨에(헤어 그로스컬러 ,100g)



브라운의 뉘앙스와 광택으로 생동감 있는 헤어스타일로 정돈해주는 컬러매니큐어 스타일링제.



디세 인바스 스트레이트 서플리먼트(스트레이트 헤어용)



산뜻함과 광택있는 아름다운 스트레이트 헤어를 만들어주는 세정타입의 스타일링제. 한편 애니버서리 시리즈에는 98년 봄 컬러 데마 [모닝스타]에 맞춘 신제품을 발매했다. 종류는 애니버서리 핑거페인팅·애니버서리 더 폴리쉬 오프·애니버서리 프로스티 앤드 플래트스틱·애니버서리 아이브로우 매니큐어·애니버서리 루즈소프트가 있다.



슈퍼 UV 커트 엑스트라 클리어 베이스



슈퍼 UV커트 에멀젼 파우더 개발로 매우 얇은 화장막으로도 SPF38의 UV차단효과와 맨얼굴 같은 가벼운 마무리를 실현시켰다. 땀·피지·수분에 강해 UV차단 효과가 장시간 지속된다. 피부트러블과 피로를 막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슈퍼 UV커트 파우더로션(100ml)



땀과 피지에 강하고 SPF 22의UV 차단효과를 장시간 발휘한다.피부에 퍼져 밝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