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보, 본격 슬리밍 브랜드 발매
가네보, 본격 슬리밍 브랜드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시장 겨냥...엑서사이즈, 라인디자인 2종

가네보화장품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인 가네보 엑서사이즈에 바디케어용 젤인 「가네보 엑서사이즈 바디업」(200ml)과 훼이스케어용 미용액인 「가네보 엑서사이즈 라인디자인(훼이스)」(50ml) 등 2품목을 지난 3월말부터 추가 발매했다.



여름을 겨냥한 본격 슬리밍브랜드로 슬림한 바디라인에 근접하기 위해서는 지방의 피부생리를 수정하는 일이 중요하며 그 방법의 하나로 어느 정도의 운동이 수반돼야 한다는 점과 연계해 개발됐다.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켜 보다 연소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주기만 한다면 하루중의 출퇴근이나 가사 등 일상 운동량만으로도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 가네보의 주장이다.



가네보는 「黃芩엑스」(한방식물엑스)에 착안, 이 시리즈에 응용하는 한편 라인디자인(훼이스)에는「우성엑스」를 배합, 대사촉진을 기대하고 있다. 사용함으로써 아름다운 바디 로 정 돈해 주며 사용감 또한 산뜻하고 촉촉해 낮동안에도 불쾌감이 없도록 했다. 바디라인을 조여주는 성분으로는 차 엑스·카페인·해조 엑스가 배합돼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 준다.



라인디자인(페이스)은 밤에 사용해 샤프한 얼굴을 만들어 준다. 바디용·훼이스용 모두 바르기만하는 간단한 손질방법으로 여분의 지방을 제거해 탄력있는 피부로 조여준다. 발매후 1년간의 판매목표는 점두매출 25억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