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의여름프로모션
시세이도의여름프로모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5.0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파운데이션·스킨케어로 승부
시세이도는 최근 앞으로 4개월간에 걸쳐 전개될 여름 프로모션방침을 발표, 2대주력시장인 썸머파운데이션과 스킨케어를 집중 판촉하기로 했다. 시세이도는 「피지·땀」 「자외선·미백」대책에 초점을 맞추어 오프츈·UV 화이트분야에서 각각 새로운 파우더 성분의 겸용 팩트를 발매한다. 또한 미백·썬스크린에서는 화이테스 엣센스N, 아뎃사의 기능성을 높여 종합적으로 대응케된다.



스킨케어분야는 특히 4월의 「좋은 피부 발견 캠페인」을 연장, 5월 이후에도 월별활동테마를 설정해 고객의 피부상태와 피부고민에 대한 카운셀링 활동을 전개한다. 시세이도는 또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 레센테 퍼팩트루즈 N에 이어 EX의 집중판촉도 병행한다. 다음은 그 개요이다.



주력상품과활동내용



◐주력상품



ⓛ피지·땀 대책 파운데이션 「오프츈오일콘트롤 팩트UV」 (6색 각3천엔·케이스 천엔)



②미백 파운데이션 「UV화이트팩트 FX 」 (6색 각 3500엔·케이스천엔) 아웃 도어 레져 자외선 대책「아뎃사 울트라 썬스크린」 (45g 3천엔) 미백 「화이테스 엣센스 EX」(30g, 1만엔)



◐점두활동



매장에 주력 파운데이션과 기초화장품 사용견본을 비치, 카운셀링시 고객에게 상품을소개한다.



◐ 좋은 피부발견 캠페인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올바른 손질이 전제가 되기때문에 개개인에 적합한 스킨케어를 소개할 필요가 있다. 점두에서 소비자가 묻고 (카운셀링), 시험해 보고(샘플링 ), 최적의 스킨케어를 발견하는 것을 캠페인 테마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