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피부는 3面 균형유지가 절대적이다
여성의 피부는 3面 균형유지가 절대적이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4.11.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오주최 자연요법대학서 눈길 끌어




일본 다이오사가 최근 주최한 자연요법대학이 스킨케어와 비만해소비법을 소개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롤 모으고 있다.



東京 손해보험회관에서 이틀동안 열린 이번 강좌에서는 ①피부트러블 극복 전략강좌 ② 현재 미국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살찌지 않는 체질만들기 비법 공개-DNA(핵산)바란스다이어트(나타샤 스텔린 미용건강콘설턴트) ③성인이 되어도 치유되지 않는 아토피性 피부질환과 자연요법으로 치유하는 비결-내츄로파스킨케어 시리즈」(林輝明藥學박사·동양의학국제연구재단이사) 등의 강연이 있었다. 다음은 주제발표 요지다.



여성의 피부는 三面鏡(삼면거울)이다. 내장 호르몬, 자율신경의 세가지를 반영한다. 세개의거울중 한개라도 균형을 잃으면 전체가 균형을 잃게된다.



미국에서 획기적인 선풍을 일으키고 있는 유전자레벨로부터 영양학을 도출, 4대 3대 3의DNA 바란스다이어트(식사의 내용을 당질 40%, 지질 30% 단백질 30% 비율로 섭취, DNA를 맞춤에 따라 비만을 방지할 수 있다)에 대한 최신지견이 소개됐다.



아토피성 피부에 왜 자연요법이 좋은지의 비밀과 대책이 공개됐으며 내츄로파 스킨케어시리즈 제품을 구성하는 생약성분 황금(유효성분 바이카린), 쌀 보리 겨(모리자브랑), 흑설탕(유효성분 올리고당)의 피부미용 효과 등에 대한 해설이 있었다.



또한 획기적인 신제품 스탭현미리조트(藥善)가 소개됐다. 그릇된 다이어트방법으로는 체중이 감소했다할지라도 지방은 줄지 않으므로 적절한 체지방비율을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DNA바란스 다이어트와 스텝 현미리조트를 조화시키면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이오자연요법대학은 지난 8일 池之端문화센터에서 식생활 패턴의 개선으로 장수에 도전하는 비결(菅原明子 食생태학 연구소소장 보건학박사)등의 강연을 개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