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에 화장문화 체험 이벤트
외국인에 화장문화 체험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6.06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디아모레 월드컵 기간중 문화체험 투어 프로그램 전개

난타와 손잡고 공연

도월드컵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를 찾고 있는 외국 관광객들에게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 전개되고 있다.



이 행사는 지난해 조인식을 가진 태평양과 (주)PMC 프로덕션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디아모레와 공연상품인 난타가 손잡고 전개하는 문화체험 투어 프로그램의 일환.



국내 최고의 화장문화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문화상품인 난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위해 디아모레 소개 전단지와 영·일·중국어로 된 서울시내 관광지도를 만들어 배포했으며 디아모레는 3개 국어로 된 안내방송을 실시하고 통역요원을 배치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해왔다.



이미 지난달 17일에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화장문화 체험공간인 명동 디아모레를 찾아 우리 제품을 사용해 보고 메이크업 서비스와 핸드 마사지,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또 라네즈 화장품 모델인 ‘이나영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여름 메이크업을 해보기도 했으며 피부측정, 눈썹수정과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됐다.



관람 후에는 라네즈 캐릭터 알람 시계와 라네즈 견본(30ml) 2종이 선물로 제공됐으며 난타 강북 전용관으로 이동해 난타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아모레는 이 프로그램을 중국뿐만 아니라 대만과 일본 관광객들을 중심으로 확대 실시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월드컵 시즌 중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많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우리 문화체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www.amo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