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 고기능성 화장품 「디앤써」낸 한불화장품
기업소식 - 고기능성 화장품 「디앤써」낸 한불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2.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노화에 맞서 과감한 판촉전

세럼.크림.젤 3종 라인업 ... 스페셜 케어 가능케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고기능성을 전면에 내세우며「디앤써」 기초 3종을 새롭게 내놓았다.



영어의 정관사 THE와 「∼에 대한 대답」이라는 뜻인 answer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디앤써는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응답을 제시하는 고기능 화장품이다.



따라서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여성이나 스페셜스킨케어에 관심이 많으며 피부노화 현상에 관심이 많은 여성, 그리고 잔주름·피부 탄력 저하현상 등의 피부 노화 현상이 빠르게 나타나는 모든 타입의 여성들을 그 주요 타깃으로 퍼밍 업 세럼, 엑스트라퍼밍 크림, 아이 퍼밍 젤이 라인업 되어 있다.



특히 디앤써 브랜드는 보습성분에 있어 그 특효를 인정받은 바 있는 키탄과 셀룰로오즈를 합성하여 얻어진 「키툴로오즈」가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각질층의 수분 함량을 높여주고 항상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수분 부족에 의한 탄력저하 및 잔주름 생성을 방지해 주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계란의 내부롤 보호하는 각막으로부터 추출한 천연 단백질인 난각막 추출물, 다중층 비타민 컴플렉스 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탄력을 주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향조 또한 탑토트의 후레쉬·스위트·라이트한 향조보다는 알데히드 후루티 머스크를 주베이스로 하여 후로랄 후루티향과 로즈후로랄이 배합돼 약간의 오리엔탈 향조를 갖는 복합 향조다.



가격은 디앤써 퍼밍 업 세럼(30ml), 엑스트라 퍼밍 크림(50g), 아이 퍼밍 젤(1ml)이 모두 3만5천원이며 정가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