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코리아 화장품사업 본격 참여
D.R 코리아 화장품사업 본격 참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2.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쎄 브랜드 이어 내년 시판.방판 제품 출시
지난해부터 자연성 화장품의 선풍을 일으켰던 야채브랜드의 시리즈 품목으로 「라피네 야채베타」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라미화장품(대표 심승일)이 야채베타 추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된 야채베타 신제품은 「클렌징 마사지」,「워시오프 팩」 2종으로 기존의 야채베타퍼펙트클렌징, 에센스 플러스 팩, 폼 클렌징클리어 3품목에 라인업돼 라피네 야채베타는 총 5종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클렌징 전문브랜드의 면모를 확고히 다지게 됐다.



순식물성 야채 성분으로 완벽한 클렌징을 지향하는 라피네 야채베타신제품은 천연성분인 오이, 미나리, 파슬리, 토마토, 당근 등의 녹황색 야채추출물과 β-Hydroxy Acid가 다량 함유된 추출물 등이 첨가되어 피부에 부담을 주지않고 각종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유물울 깨끗이 제거해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야채베타 클렌징 마사지는 투명젤 타입의 제품으로 젤리 상태의 녹황색 알갱이로 강한 흡착력을 갖고있고 유분기가 전혀없어 피지분비가 많고 모공이 넓어 노폐물이모공속에 많이 들어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야채베타 워시오프 팩은 버드나무 추출물과 각종 야채성분이 첨가된 연녹색 그래뉼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사용시 피부가 민감해지지 않으면서 각질을 제거해주고 촉촉하고 시원한 감촉의 투명 젤 타입으로 티슈로 닦아내거나 물로 씻어내는 사용이 간편한 고기능성 보습팩이다. 라미는 이번 야채베타신제품 추가발매를 계기로 야채베타를 신세대의 전문 클렌징브랜드로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