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시장잡기 뷰티 워크샵
동남아 시장잡기 뷰티 워크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1.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말레이시아 주요도시 돌며 미용강좌
라미화장품은 지난 9월11일부터 지난달 7일까지 현지에서 기업 이미지제고를 위한 말레이시아 순회 뷰티코스 & 워크샵 을 개최했다.



라미는 동남아 시장의 교두보 확보를 위해 지난 85년 말레이시아에 진출한 이래 지속적인 기업 홍보활동을 벌여왓으며 꾸준한 수출실적과 함께 시장의 중요성을 감안 현지에서의 기업 이미지 제고 및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매년마다 개최되는 라미의날 컨벤션 행사에 사장이 직접 참여하는 등 회사 알리기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라미화장품의 이번 말레이시아 순회 뷰티 워크샵은 현지 제휴선인 라디안트 석세스사의미용사원들과 화장품업계에 종사하는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미용강좌와 제품교육을 중시으로 진행됐다.



말레이시아 최남단 조흐바르에서의 제품설명회를 시작으로 셀럽바,페낭,세베랑 자야,콴탄 등 주요 대도시를 중시으로 거의 말레이시아 전역을 돌며 실시된 이번 뷰티 워크 샵에서 남녀 각 1명씩으로 파견된 라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컬러 진단,마사지,지압,페이스 프로모션,메이크업 실기 및 데몬스크레이션 등 12시간 교육으로 진행된 뷰티코스와 스킨체크,메이크업 요령,메이크업 컬러 설정등으로 이루어진 워크샵을 실시했다.



특히 수도 콸라롬푸르으 멜리아콸리룸프루 호텔에서 실시된 Intensive Beauty Course에서는 라미 연구팀의 주춘회 부장의 바디골든 프로포션 존세라피 미용법 슬라밍 마사지 컬러하모니 메이크업 디자인 메이크업 실기등 미용분야 전반에 걸친 토탈뷰티워크샵이 성황리에 진행되어 말레이시아 미용업계의 높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