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보수 리퀴드 헤어 각축
모발보수 리퀴드 헤어 각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1.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판도 변화예고 ...웰라이어 챠밍.우신등 加勢
최근 헤어케어 시장의 흐름을 주도했던 모발보호제에서 한단계 발전한 새로운 개념의 모발보수제 리퀴드 헤어제품이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시장판도의 변화를 예고 하고 있다.



기존의 헤어제품은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을 방지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 반면 리퀴드 헤어는 모발과 동일 성분의 케라틴이 함유되어 조직을 재생.보수하고 본래의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주는 고기능성 헤어케어다.



웰라의 리퀴드 헤어는 유럽에서 94년 발매 이후 시장점유율 25%를 기록했으며 지난해 선을 보인 일본에서는 6개월 동안 2백만개의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했다.국내에서는 명미화장품이 지난 9월초 첫선을 보인 이래 10여개 업체에서 개발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명미화장품은 해외에서의 성과와 국내시장의 선점,뛰어난 제품력,탄탄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헤어케어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또 대대적인 발매식과 입체적인 홍보전략을 수립해 판매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챠밍코리아는 4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지난달 초부터 리바이벌 리퀴드 헤어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천연 케라틴을 액체타입으로 처리했고 모발조직과 결합이 용이하도록 개발해 탄력감과 윤기를 부여 해 준다.또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를 이루기 위해 용량을 230ml로 결정했다.



다공성 모발이나 탄력이 없고 볼륨이 약한 모발에 사용하는 백광화장품의 라싸 케어 헤어 리퀴드는 정제된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비타민 B를 함유한 것이특징이다.



사용후 느낌이 시원하고 염색.퍼머 후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우신화장품의 노라 리퀴드 온앤온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광택과 유연함을 부여하는 분사타입의 보습영양제이다.천연 보습제와 정전기 방지제의 첨가로 끈적임이 없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