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바이탈 E` 성공적 이벤트
`마몽드 바이탈 E` 성공적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1.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능체험.요리교실 참여 등 연일 "만원"
(주)태평양의 마몽드 브랜드는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판편 비타민 E 화장품인 바이탈의 제품의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우선 신제품인 마몽드 바이탈E 의 효능을 직접 실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공하는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그 결과 응모기간인 지난 9월1일부터 9월20일 사이에 총1만1천명이 바이탈 E 응모권을 엽서를 부텨 보내왔고 이들 중 5백명 마몽드 바이탈E 세럼 1개씩을 사용할 수 있는 행운을 안았다.이 행사는 피부 노화를 염려하는 고객들에게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높은 호응을 나타냈다.



새로 출시된 바이탈 E에 대한 의견이나 마몽드의 사용소감,이벤트 등에 대한 의견을 보낸 고객들 중 1백명에게는 이달에 실시되는 `마몽드와 함께 하는 프랑스 요리교실`에 초대한다.이 행사는 바쁘고 무표정한 일상들의 반복으로 인해 생활이 지루해지고 무뎌진다고 느끼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여 기획됐다.하얀 접시에 아름답게 담겨진,그리고 장식이 리드미컬하게 살아하는 멋진 프랑스 요리를 배워보고 만들어 보는 시간을 통해 삶에 생기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한편 마몽드 홈페이지에서는 마몽드에 대한 역사와 자세한 상품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특히 새로 나온 신제품에 대해서 상품 특징과 사용법에 대해 미리 알아 보고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있는데 바이탈 E는 상품 정보 뿐만 아니라 퀴즈행사를 벌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바이탈 E의 주성분고 콜라겐 캡슐에 대한 답을 맞추면 마몽드 바이탈 E 샘플을 보내주는 이 행사는 약 10일만에 1만여명이 응모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마몽드 바이탈 E를 구매는 하고 싶은데 아직 확신을 못하는 사람들에게 `확신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마몽드 바이탈 E는 고객 관심도를 계속 높여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