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송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브라운송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홈페이지 통한 사이버 마케팅 본격화
(주)에뛰드는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올 가을 캠페인 `브라운 송`이벤트를 지난달 15일 이은미 라이브 콘서트 1백명 초청 행사를 시작으로 이달말 까지 고객 만족 라이브 콘서트 무료 초청 행사를 계속해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브라운 송 3색 컬러 프리.섹시.에버`에 걸맞는 유학 테크노 콘서트와 비쥬의 라이브 콘서트 무료 초대행사가 9월에뛰드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은미 라이브 콘서트가 브라운 송 프리의 강렬함과 어울린다면 오는 토요일 정동 문화예술회관에서 있을 유진박 콘서트는 신비한 퍼플의 브라운 송 섹시와 어울리는 행사가 될 것이다.



유진박 콘서트 무료 초대 이벤트는 현재 에뛰드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세번째 브라운 송 뮤직 페스티벌 비쥬편은 역시 이달말 에뛰드 홈페이지내 이벤트를 통해 무료 초대 행사를 계획중이다.



에뛰드의 브라운 송 뮤직 페스티벌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신세대들 사이에서 붐업 되고 있는 브라운 송의 젊은 감각,튀는 메이크업 이미지를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한층 더 확산을 시킴과 동시에 늘 새로움을 찾는 N세대들에게 에뛰드의 이미지를 `컬러 크리에이티브`로 자리 매김 시킬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에뛰드 홈페이지는 지난해 3월 오픈한 이후 1년동안 총 30만건이 넘는 접속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는 젊은 히피 감각의 자유스럼움을 강조한 브라운송의 붐을 타고 일평균 3백~5백명의 방문자가 증가하고 있을 만큼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에뛰드 홈페이지의 두드러진 특징은 인터넷의 N세대들 사이에서 구전을 통한 방무자수가 인터넷 광고를 통한 방문자수와 견줄만한 수준이라는 것이다.이밖에도 홈페이지 운영의 핵심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기능 뿐만 아닌 디자인 이이덴티티,편리한 네비게이션 기능 등 모든것이 인터넷 N세대들을 끊임없이 끌어당기는 매력이라 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