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리프팅 전문 화장품
고농축 리프팅 전문 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파워 리프팅 플루이드
고기능성 주름.미백 전문화장품의 히트로 기능성 화장품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주)태평양이 피부조직의 탄력을 가와시키는 복합체인 `픽스 리프트`를 개발,이를 고농축리프팅 전문 화장품 아이오페 파워리프팅 플루이드로 상품화했다.



태평양은 지난달 23,24 신라호텔에서 수도권 지역 전문점주를 초청,아이오페 파워 리프팅 효과를 발휘하는 `픽스 리프트`성분이 스폰지처럼 푸석푸석해 보이는 피부를 팽팽하게 관리해 줘 피부 늘어짐과 푸석거림,노화로 인해 점차 변형되고 있는 얼굴형을 균형있게 잡아준다.



또 체형 보정을 위한 기능성 속옷과 같은 물리적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어 얼굴선이 매끄럽게 보정된다.



식물 추출물이 20.8%나 함유돼 더욱 강도 높은 리프팅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



이화여대 피부과에서 효능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86%의 사람들이 리프팅 효과를 느꼈다고 답했으며 아주대 피부과에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태평양이 실시한 한국 여성의 피부 고민 조사 결과,`피부 탄력저하`가 5대 피부 고민중 하나로 꼽혔지만 화장품을 통해 이를 만족시킬 만한 뚜렷한 효과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밤 세안 후 유연화장수를 바른 뒤 충분량을 취해 턱선,볼등 피부늘어짐이 우려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펴 발라 경직된 얼굴 전체에 펴 발라 경직된 얼굴 근육의 피로를 풀어준다.



30초 정도 지난 후 영양화장수와 에센스 ,크림 등을 바른다.아이오페 연구진은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되는 25세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주름전용 화자품과 함께 사용하면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해선 마케팅본부장은 `이 제품은 태평양에서 자체 개발한 픽슬프트를 상품화한 것으로 앞으로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제품 발매를 계기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다는 의의와 함께 아이오페 브랜드력을 한층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