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보스렌자 새롭게 탄생
쥬리아 보스렌자 새롭게 탄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브라이트닝`개념 도입...화이트닝.밸런싱.릴렉스 3단계 케어
쥬리아화장푸믜 인기 남성화장품 보스렌자가 리뉴얼되어 전혀 다른 성상과 효과 향으로 리뉴얼 됐다.



이번에 출시된 보스렌자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피부를 밝고 환하고 젊게 개선 시켜주는 스킨 브라이트닝`을 자랑하는 남성스킨케어 브랜드다.



쥬리아화장품 측은 "외부 활동이 많은 남성들은 대기 오염,자외선 등 피부 자극과 사회 활동에 따른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에 많은 트러블.즉 여드름이나 기미를 가지고 있다.또 왕성한 피지 분비로 모공이 확장되어 피부결이 고르지 못한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다.



이런 피부의 문제점들은 이성친구나 대인관계시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기도 해 남성들의 새로운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이런 피부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여성용품 못지 않은 고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출시배경을 말했다.



보스렌자는 3단계 고기능성 처방이라 남성 피부를 하얗고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성이다.에센스 베이스로 만들어 에멀젼으로 기능성을 높여 피부효과가 우수하고 에센스 처방이 일반적으로 기능성을 높여 피부의효과가 우수하고 에센스 처방은 일반적인 로션의 유분감이나 끈적임 없이 흡수가 빨라 산뜻하고 여기에 편안함을 만들어 주는 후레쉬 후제아 우디 앰버리 계열의향취가 남성의 멋을 더해 준다.



보스렌자 여행용 2종세트는 브라이트닝 스킨토너,브라이트닝 에멀젼이 내장돼 4종세트로 구성돼 경제적이다.



이 제품의 브라이트닝 3단계 고기능성 효과는 ▲브라이트닝 화이트닝 효과 ▲브라이트닝 밸런스 효과▲브라이트닝 릴렉스 효과등으로 요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