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버전업`출시
`라끄베르 버전업`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피부타입별로 헬퍼성분 응용
LG생활건강은 새로운 천년의 시작을 앞두고 라끄베르 기초 제품을 전면 새록게 개발,출시하여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간다.최초 런칭부터 피부타입별로 제품을 개발하여 활동적인 워킹우먼을 위한 전문 카운셀링 화장품으로서 사랑을 받아온 라끄베르가 갈수록 여성의 피부환경을 고려,새롭게 개발.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버전업되어 출시되는 라끄베르는 피부타입별로 단순히 수분 공급에 맞춘 기존의 것과는 달리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피부 유수분량을 정확히 측정하고 의학적으로 분석하여 피부상태에 이른 유.수분 지수를 개발,어떤 일의 피부라도 유분과 수분의 균형이 잘 이루어지도록 보습제와 유량을 최적화하여 특수 처방된 피부타입별 최적지수화장품이다.



여기에다 자외선과 배기가스,각종 스트레스로 건조해지거나 칙칙하고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를 차세대 기능 성분인 천연 엔자임으로 피부산화를 방지하여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타입별 헬퍼 성분`으로 피부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으로 개선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피부타입별 헬퍼 성분이란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적으로 개선시켜주는 피부타입별 맞춤 성분으로 건성피부에는 수분 보유능 보습박 형성 효과가 우수한 성분인 `하이드라 헬퍼`를,중복합성 피부에는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는 `밸런스 헬퍼`를 지성피부에는 `세범 콘트롤 헬퍼`로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여 미피지를 조절,트러블 없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구성은 건성 피부용 라끄베르 하이드라 뉴트리티브 스킨.라끄베르 하이드라 뉴트리티브 에멀젼 중복합성 피부용으로 유수분의 균형을 잘 맞춰주는 라끄베르 밸런싱 스킨,라끄베르 밸런싱 에멀젼,지성 피부용 라끄베르 세범 컨트롤 스킨과 라끄베르 세범 커트롤 에멀젼이 있다.



그 밖에 모든 피부용으로 라끄베르 포어픽스 아스트린젠트와 컨센트레이트 크림,컨센트레이트 에센스,그리고 눈가의 붓기를 방지해 주는 라끄베르 이너포스드 아이크림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