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클라비 순회캠페인
에바스,클라비 순회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8.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륨 바스트 에센스.섹시 바디 핫 마사지 홍보
깨끗한 화장품 에바스화장품의 방판 전용 브랜드인 클라비화장품은 하절기 극복 및 제품 홍보를 위한 대대적인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1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난 7월 한달 내내 서울 및 지방의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펼쳐진 행사로서 그 의의가 높다.



에바스 클라비화장품은 서울과 지방의 5군데에서 동시에 캠페인을 실시한 것을 시작으로 전국의 중심상권이라 불리는 곳은 거의 빼놓지 않고 두루 돌아다니며 캠페인을 진행했다.특히 전국에 개설되고 있는 지사와 본사의 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일사불란하게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장기적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가두 탬페인 행사는 유동인구가 비교적 많은 곳을 중심으로 고객들을 상대로 한 제품 샘플링과 피부 고민 상담,그리고 설문을 통한 소비자 리서치 등 여러 방면에서 가치 있는 캠페인을 벌였다.또 한 설문에 응해 준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1회용 피부관리 쿠폰을 나누어주며 피부 테스트 및 상담을 해주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클라비는 이번 캠페인 행사를 통해 최근 몸매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증대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기능성 바스트 전용 제품인 클라비 탱탱 볼륨바스트 에슨스와 군살 제거 및 처진곳에 탄력효과를 부여해 주는 클리비 섹시 바디 핫마사지 제품의 대소비자 홍보를 강화하고 더욱 판매를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