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퍼펙트 클리어 4종 첫선
오휘 퍼펙트 클리어 4종 첫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2.1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현대여성 피부고민에 발빠른 대응
현대여성의피부는 각종 내적.외적 피부 노폐물로 시달리고 있고 따라서 세심한 클렌징이 요구되고 있다.현대 여성들이 피부의 청결에 대해 가장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분석에 근거,LG생활건강은 백화점 전용 브랜드 오휘의 클렌징 라인「오휘 퍼펙트 클리어」를 개발,출시했다.



오휘 퍼팩트 클리어는 피부 톤을 컨트롤 하는 클렌징으로서 모공 깊숙이 까지 피부 오염을 닦아내는것은 물론이고 칙칙한 피부를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도록 개발되었다.즉 오휘 클렌징은 칙칙함이 원인인 노화된 각질제거,불순한 모세혈관의 혈행촉진을 통해 거무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또한 오휘의 기본 컨셉인 환경대응 화장품답게 스트레스,환경오염 등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뚜렷한 계절 변화로 거칠어지기 쉬운 우리나라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피부자체의 향상성을 유지시켜 주는 우유 추출 복합물질인 시토킨 전구체 복합물-CLC를 함유하여 외부 환경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오휘 퍼펙트 클리어의 주요성분은 각질 성분을 연화시켜 주어피부를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AHA와 피부의 향상성을 유지시켜 주는 CLC,당사와 프랑스 세로 바이올로지크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원료이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슬리미젠 등이다.이러한 성분들이 피부톤을 투명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피부에 적절히 작용한다.



오휘 퍼펙트 클리어는 진한 메이크업을 지우거나 건조함이 싫은 피부에 효과가 있는 크림 타입의 헤비메이크업 클렌져,피부가 민감하여 바르는 것 조차 부드러움을 원할 때 적합한 산뜻한 느낌의 젠틀 메이크업 클렌징 밀크,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청결을 유지시켜 주는 풍부한 기포력과 산뜻한 사용감의 크레리파잉 클렌징 폼,그리고 오래된 각질을 바른 시간내에 효과적으로 손질하여 생기있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인에센셜 퀵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은 오휘가 국내 최초의 백화점 전용 브랜드로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IMF한파로국산품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어 클렌징 라인의오휘 퍼펙트 클리어의 출시가 오휘 브랜드 전체에 힘을 불어넣을 것 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