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소비자 모니터링제 첫발
98 소비자 모니터링제 첫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2.1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리아,아이디어 제안.품평회 가져
지난 93년부터 소비자 모니터링을 도입,운영하고 있는 쥬리아 화장품이 97년 소비자 모니터 요원모임을 성료하고 올해를 이끌어갈 새로운 쥬리아 소비자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쥬리아는 97년 소비자 모니터 요원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평가하고 점점 다양해지고 급격하게 변해가는 화장품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할 소비자 모니터 요원을 새롭게 선발하고 더욱 적극적이고 소비자 밀착마케팅으로 고객만족에 나섰다.



지난해 대학생과주부등 실질적인 구매계층으로 구성된 모니터 요원은 FGI(FOCUS GROUP INTERVIEW)와 제품품평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쥬리아 제품의 품질과 가격,광고에 대한 의견과 기업 이미지 등 회사 전반에 대한 제언을 제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또 모니터 요원들은 신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과 제품품평 및 설문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쥬리아는 신제품 개발 및 제품개선에 이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객관적이고 솔직한 마케팅 정보로 회사발전에 일익을 담당해 왔다.



화장품에 관심있는 20대이상 30대 후반의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가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마케팅부 영업전략팀 소비자모니터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