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아지는 얼굴"-드방세 슬림페이스
"작아지는 얼굴"-드방세 슬림페이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2.1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대학 신입생 대상 대대적 캠페인
(주)피어리스는 올해 대학신입생을 대상으로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4일까지 이화여대,연세대,숙명여대 등 전국 15개대학을 중심으로 드방세 슬림 페이스 출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각 대학 합격자 발표일에 특별히 제작한 「드방세 슬림 페이스」소책자와 함께 나누어 주는 방시으로 실시한 이 캠페인은 대학신문「캠퍼스 저널」과 연합한 거스로 젊은 소비자층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기 위한 타깃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 소책자에는 드방세 슬림페이스의 제품 소개와 얼굴이 작아보이는 화장법,얼굴이 작아보이는 화장법,얼굴이 작아보이는 패션 및 헤어 등 다채로운 정보들이 실려있다.또 소지가 용이한 엽서 크기로 제작되어 처음 화장을 시작하는 대학 신입생들이 「핸드백에 꼭 가지고 다니겠다」「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참고하겠다」며 높은 호응도를 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드방세 슬림페이스는 파운데이션.투웨이케이크.메이크업베이스.에센스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빛의 명암을 이용해 얼굴라인을 입체감 있고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발휘하는 신개념 제품이다.



피어리스는 드방세 슬림 페이스의 발매와 함께 이같은 가두 캠페인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신선한 얼굴의 전속모델 박청숙을 캐스팅,「新나는 화장=드방세」라는 헤드카피를 내세워 집중적인 광고를 실시하고 있다.



피어리스는 올해 드방세 슬림 페이스를 최대 히트 브랜드로 육성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