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사은대잔치 대상 이화영씨
「칼리」사은대잔치 대상 이화영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1.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소비자에 사랑 보답...총 608명 행운
한국화장품(주)에서 지난해 4월 출시한 칼리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사라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칼리 고개사은 대잔치」행사에서 「티뷰론」을 받는 행운의 대상에 이화영씨가 당첨됐다.



구랍 24일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행사의 시상식에서 대상리뷰론에 이화영씨,1등 스위스 여행궈에 기경화씨,정성자씨등 2명,2등 PCS폰에 박정화씨외 4명이 수상했다.또3등 칼리 3종세트 1백명,행운상 칼리 링클리프트크림 5백명에게는 주소지로 개별 우송했다.



이번 칼리 사은행사는 주요신문들을 통해 브랜드 슬로건인 「아름다운 개인주의-칼리」와 한국화장품만의 특허기술인 피토캐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도와이해도를 알아보는 퀴즈형식으로 정잡을 우편엽서와 ARS를 통해 구랍1일부터 15일까지 보름동안 응모받은 결과 우편엽서3만통,ARS 3만 5천통 등 6만 5천통이 응모했었다.



응모자 추첨은 구랍 17일 시판이사,마케팅이사,고객지원부장등이 공정하게 실시해 총6백8명에 대한 시상품이 결정되어 구랍 24일 이상백 전무이사등 관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상,1등,2등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임진서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칼리 고객 사은 행사는 지난해 11월 말까지 2백만개가 판매되는 등 빠른시간내에 주력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성원해 준 소비자들에게 행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것이었다」고 설명하고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최상의 서비스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