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ICS 포 멘" 출시
남성화장품 "ICS 포 멘"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5.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지, 해조추출물, 가툴린 RC함유...차세대 선두 겨냥







최근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 ICS는 남성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기 극복을 통해 급속히 변화되는 현대 사회와 다가올 미래를 대비한 차세대 선두주가를 위한 남성화장품 「ICS 포 멘」을 내놓고 남성화장품 시장에 불을 붙이고 있다.



「ICS 포 멘」은 외부 활동이 많아 자외선노출이 많은 남성, 여름에는 과다한 피지 분비로 겨울에는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남성, 자기만의 독특한 향취를 소유하고 싶은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카밍 쉐이브와바이탈 에멀젼 두가지가 라인업돼 있다.



ICS 포 멘 카밍쉐이브는 가볍고 빠른 흡수력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고 시원한 후레쉬 스파이시 마린 향취와 감초추출물, 세이지 추출물, 트레할로스등 각종 식물 성분을 함유하여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방지하고 면도 후 상기된 피부를 빠르게 정돈시켜 주는 남성전용 수렴화장품이다.



ICS 포 맨 바이탈에멀젼은 해조추출물, 가툴린 RC 등의 함유로 과다한 피지분비에 효과적으로 대처해 주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키셔 주는 산뜻한 타입으로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 전용 에멀젼이다. 특히 이 제품은 세이지 추출물의 우수한 수렴효과와 피지분비억제효과로 끈적임을 방지(Non-Gre-asy)했고 트레할로스, 가툴린 RC등의 식물 추출물 함유로 갈증난 피부에 적절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