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죽염 폼 클렌징크림 일본상륙
에바스 죽염 폼 클렌징크림 일본상륙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5.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시장 개척 물꼬...연간 3만불 예상







국내 바디 제품 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에바스화장품(대표이사 김해근)이 오는 15일, 일본으로「죽염 폼 클렌징크림」 8천7백달러를 수출하게됨으로써 일본화장품시장 개척을 위한 물꼬를 텄다.



예로부터 죽염은 우리 조상들의 민간 약재로 널리 이용되어 오던 것으로 「본초강목」에 의하면 죽염은 피부 항균 및 피부 청정 작용이 뛰어나 피부의 염증및 트러블을 제거해 주고 인체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며 각종 미네랄을 피부로 공급하여 피부 활력을 증진시커 주는 탁월한 효과를 가진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죽염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 역시 한국을 여행하고 돌아가는 귀국 선물의 최고로 죽염을 꼽을 만큼 한국 죽염에 대한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고, 「죽염은 한국이 제일」이라는 인식이 강한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일본내에서의 판매 전망을 밝게 해 주고 있다.



일본 현지 판매는 일본 오사까소재의 일본 현지 에이전트인 Herrow Marketing Co. 를 통해 일본전역 20여개의 국가 특산물 판매점을 중심으로 판로를 개척, 4만여개의 샘플을 배포하는등 다각적인 판매 캠페인을 전개하여 붐을 조성하고 전면 일본어로 인쇄된 제품을 수출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는 전략을 취하고있다. 에바스 화장품은 올해 1차 8천7백달러의 죽염 폼 클렌징 크림 수출을 기반으로 하여 내년에는 죽염 폼클렌징 크림 2만달러, 밀크 샴바드패밀리 1만달러 수출 등 바디 케어제품을 증심으로 한 총 3만달러의 수출 목표를 세우고 본격적인 일본시장공략에 들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