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소프트 터치 트윈케이크 출시
라네즈 소프트 터치 트윈케이크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5.2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피부타입별 과학적 세분화 적용







태평양(사장 서경배)은 기존의 라네즈 트윈케이크의 어드벤스 제품인 라네즈 소프트터치 트윈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하고 역매에 돌입했다. 지난 가을 기초제품라인인 「베이직케어」 제품을 피부타입별 처방의 제품라인으로 세분화해 출시하는 것으로 시작된 주력브랜드 어드벤스 작업은 라네즈 소프트터치 파운데이션 & 메이크업베이스의 출시 후 이번의 라네즈 소프트터치트윈케이크의 출시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까지 진행됐다.



태평양 기술연구원 개발의 신원료 세라마이드 PC104를 각각의 제품에 새롭게 처방해 제품의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면서도 제품가격은 종전의 가격을 유지하는 일관성있는 전략으로 진행되어온 태평양의 주력브랜드 어드밴스는 현재 일선 전문점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있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평가받고있다.



하이 테크놀러지와 감성공학이라는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라네즈 소프트터 치트윈케이크는 기존의 트윈케이크보다 더욱 섬세해진 입자를 사용함으로써 피부에 전혀부담을 주지않으면서 부드럽게 밀착되는 내추럴 스킨처럼 편안함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세계 최초로 초미립 진구상 탄성파우더를 마이크로 캡슐레이션 기술을 이용해 배합시킨 탄성파우더와 피트파우더가 종래의 트윈케이크에서 느낄 수 없었던 흐르듯 매끄럽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감촉이 피부를 즐겁게 해준다.



또 일반적으로 파우더를 피부에 도포한 후 느껴지는 피부건조함과 푸석거림을 방지하도록 에몰리언트를 파우더에 마이크로 캡슐레이션화해 아기 피부와 같은 촉촉하고 싱싱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도록 처방했다. 이외에도 파우더, 바이더, 피부간의 3차원적 결합을 의미하는 겔 네트워크 바인더 시스템을 사용해 피부결에 따라 균일하게 도포되며 파우더의 거친느낌을 제거하여 부드럽게 밀착되도록 했으며 파우더의 들뜸이나 뭉침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지속성은 물론 파우더가 잘 묻어나지 않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