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한.불 협력관계 다져
유니코스, 한.불 협력관계 다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6.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마케팅회의서 일류도약 다짐







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는 지난달 18일, 19일 양일간 본사 대회의실에서 기술제휴사인 피에르가르뎅화장품사와의 하반기 정례마케팅회의를 가졌다. 피에르가르뎅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육성·발전시키기 위해 광고와 판촉활동 등을 강화할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회의에서는 양사의 대표이사를 비롯한 마케팅 담당가들이 참석해 이제까지의 성공적인 협력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이 세계적인 일류 브랜드들과 견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을 다짐 했다.



또 이번 회의에서는 제품력이 월등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뛰어난 마케팅전략을 통한 영업 및 광고, 홍보활동을 전개해 피에르가르뎅화장품의 판매가 더욱 신장될 수 있도록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이날 이원호 대표이사는 『국내시장은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유니코스의 모든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고 피에르가르뎅화장품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에 대해 피에르가르뎅화장품사의 앙리꼬 이젠버그 대표이사는 한국의 어려운 시장상황에 대해 인식을 공유하고 있는 만큼 최대한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97년 실적평가와 98년 사업계획 등을 중점 논의했으며 피에르가르뎅화장품사는 자사 제품이 한국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데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준 (주)유니코스측에 감사를 표시하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성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