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사보떼와 2001년 상반기 정례마케팅회의 개최
피에르가르뎅사보떼와 2001년 상반기 정례마케팅회의 개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7.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제반 협력사안 심도있게 논의

(주)유니코스(대표 박종현)는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기술제휴사인 피에르가르뎅보떼사와 이태리 현지에서 2001년 상반기 정례 마케팅회의를 가졌다.



앙리꼬 이젠버그 피에르가르뎅보떼사 사장과 임진욱 마케팅 이사를 비롯해 양사 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제반 협력사항에 관해 심도있게 협의를 진행했다. 구체적으로 지난해 실적 평가와 해외진출 건 등에 관해 의견을 조율했으며 특히 올 하반기와 내년 사업방향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또 21세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양사가 마케팅, 연구개발, 해외수출 등 전 부문에서 긴밀한 공조체제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한편 피에르가르뎅보때사는 현재 어려운 국내상황을 충분히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다각적으로 강구해 피에르가르뎅의 판매 활성화와 브랜드력 강화에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임진욱 이사는 "급변하는 외부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이해와 협조를 아끼지 않는 피에르가르뎅보때사 측에 심심한 사의를 표한다"며 "향후 양사가 동반자 관계를 지속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니코스 측은 이번 회의가 피에르가르뎅이 국내 시장에서 고품격 기능성화장품시장의 리딩브랜드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한편 세계적인 화장품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튼튼한 기틀이 됐다는 평가다.

www.unicos.co.kr">www.unicos.co.kr

기사입력일 : 2001-07-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