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겨울 스포츠 이벤트 편다
로제, 겨울 스포츠 이벤트 편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2.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화장품 에어워크 발매기념 … 온·오프라인 망라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임정빈)은 2001년 겨울을 뜨겁게 달구며 출시한 스포츠 전문 남성화장품 브랜드 에어워크(AirWalk)의 발매를 기념해 스키장 이벤트는 물론 겨울스포츠 전문 사이트 넥스프리와 공동 이벤트, 그리고 소비자 대상 로제 인터넷 사이트 경품 이벤트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총망라한 대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로제화장품과 에어워크코리아는 용평리조트와 성우리조트 등 스키장에서 공동이벤트를 펼친다. MBC 미디어텍 스노우보드 챔피언십과 에어워크 스노우보드 캠프 등 대규모 행사에서 신브랜드의 홍보를 기획한 것으로 로제화장품은 전문 미용강사들을 스키장에 파견해 스키장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쇼 형태로 보여주며 경품행사도 별도로 실시한다.



또 2001년 12월부터 3개월간 레저스포츠 전문회사인 넥스프리의 스키전문 포털 웹진 스키존(Skizone)에 와이드 배너, 사이드 배너 등 광고채널을 이용해 에어워크 브랜드를 홍보하고 컨텐츠 상에 로제화장품 전문 미용강사들이 직접 시연하는 겨울철 스포츠 활동시 꼭 필요한 스킨케어 방법을 담은 동영상 파일을 게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경품이벤트를 실시해 에어워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밖에 로제화장품은 에어워크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전문점과 스포츠용품 전문 매장에 경품이벤트 응모엽서를 비치해 응모자에 대해 추첨을 통해 에어워크 기초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에어워크 발매기념 추카추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한편 로제화장품은 서울을 비롯한 각 시도의 백화점과 스포츠센터, 대학가 주변 등에 에어워크 전단지와 여행용 제품을 샘플링하는 가두 홍보이벤트를 실시해 잠재고객에 대한 직간접 접근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