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식물의 힘-마자린` 편
로제화장품 `식물의 힘-마자린` 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8.1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은경 통해 브랜드 파워 강화ㆍㆍㆍ`자극없는 화장품` 어필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은 최근 톱탤런트 신은경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브랜드파워를 강화하고 있는 마자린 사업부에서 최근 마자린 기초 제품을 소재로 한 첫 광고 `식물의 힘-마자린`을 제작, 방영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된 마자린 광고는 인공적이지 않고 자극성이 없는 자연 식물 추출물 복합체인 마자린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현대사회의 환경오염, 자외선, 유해산소 등 각종 자극에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현대 여성의 극복의지를 표현하는 내용이다.



이번 촬영은 새벽의 희뿌연한 물안개가 물씬 풍기는 한강변 고수부지에서 진행됐는데 최고의 앵글과 모델의 표정을 살리기 위해 새벽의 추운 날씨에 모든 진행 스탭과 모델이 덜덜 떨고 고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전속모델 신은경씨는 슬립형의 얇은 드레스만을 입고 장장 15시간동안 꼼짝않고 같은 포즈를 취했는데 전혀 지친 내색을 하지 않고 오히려 지친 스탭들을 위로하기에 바빴다고. 촬영현장의 모든 관계자들은 신은경의 건강미를 말로만 들었지만 `역시 신은경이구나`하고 혀를 내둘렀다고 한다.



로제화장품은 신은경의 새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마자린 화장품의 심플하고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며 신은경의 활발한 활동으로 상위권 진입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