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 100억 돌파 전진대회
ICS 100억 돌파 전진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품에 정면 대응,카운셀링브랜드 자리매김
한불화장품 ICS는 지난 17,18일 양일간에 걸쳐 낙산 비치 호텔에서 「ICS 1백억 돌파 전진대회」를 가졌다.



임병철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ICS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이번행사는 상벅개시 1년만에 1백억 돌파라는 뜻깊은 의미를 자축하기 위한 행사로 파트별 단합대회를 위한 체육대회,설악산 등반,장기자랑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병철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10월 한사람,한사람의 피부타입을 정확히 측정하여 이에 맞는 화장품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추지에서 시작된 ICS가 런칭 1년만에 1백억을 돌파하며 계속적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것에 대해 ICS 전직원들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 봇물처럼 밀려 들어오는 외국산 화장품은 물론 국내 화장품과의 경쟁에서 결코 뒤지지 않는 롱런 브랜드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질 것」을 당부했다.



ICS는 한불화장품에서 무재고 시스템이라는 차별화된 유통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실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이 라인업 돼 있다.



특히 이날 초에 런칭된 「ICS시스템 3000 스킨푸드」는 4/4분기 ICS에서 자신있게 내놓는 전략제품이다.이는 피부에 직접 먹는 피부음식이라는 컨셉으로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우유에서 추출한 MPC를 주요성분으로 하여 피부에 직접 바름으로써 기대이상의 효과를 얻을수 있다는 로션과 크림의 중간제형이다.



현재 한불화장품 ICS는 전국에 7개의 사업장을 구축,87개의 사업국 및 3천5백여개의 전문점을 구축하고 있으며 월평균 20억원대 매출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