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브르게 패션 스타킹 페스티발
르 브르게 패션 스타킹 페스티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직판사업부,월 44억 매출달성 자축
한국화장품 직판사업부는 지난 9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거문고 홀에서 4백여명의 지부장과 임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유통 다변화와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마케팅 정책의 일환으로 프랑스 르 브르게사의 기능성 스타킹인 르 브르게 런칭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특히 이날 르 브르게 런칭 페스티발은 직판사업부가 출범한지 2년11개월만에 달성한 월 매출액 40억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자축하는 행사여서 의미가 더욱 컸다.



르 브르게사는 1926년 조셥살티엘에 의해 프랑스 프레스노와르 그랑 지역에서 시작된 스타킹 전문업체로 프랑스 스타킹 업체중 가장 오래된 브랜드로 여성의 아름다운 몸매를 보호하고 바디 실루엣을 조절하기 위한 기능성 3개품목과 세련된 미를 원하는 감각적인 패션 스타킹 4개 품목 등 총 7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또 이날 한국화장품은 지난 95년 직판사업부를 만든 이후 2년11개월만인 지난 9월 한달동안의 매출액이 44억원에 이르러 축하세미나와전국 65개 직판사업국에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33명을 대상으로 최고의 각선미를 선발하는 예븐 다리 콘테스트도 가졌다.



이날 이상백 전무는 「지난 몇년동안 사업구조를 방문판애 위주에서 시판으로 전환하면서 직판사업부의 역할이 다소 축소됐던 적이 있었다」고 전제하고 이번 월매출액 40억원 초과달성은 직판사업부의 중요성을 새롭게 부각시키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차별화 전략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이상백 전무는 새로운 아이템인 기능성 스타킹을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판매하게 되어 직판사업부의 영업 활성화를 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히고 차별화된 고객 확보로 완전한 유통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9월 실적 우수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초청강사인 김경호씨의 성공 매니저의 이미지 전략이란 강연을 가졌다.



또 97MBC신인탤런트 대상을 수상한 염은주 양과 전문모델인 김정아,노지연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