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추출물 공급에 역점
천연추출물 공급에 역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미립자 분쇄기등 설비도 탄탄
(주)선인은 향료,안정제를 식품 가공업체에 공급 해오다 지난 93년 호주의 식물추출물 제조사인 메디허브사와 국내 대리점 계약을 맺고 장업사에 허브와 관련된 2백여종의 식물추출물을 공급하며 본격적으로 원료공급에 나선 업체다.



지난 88년 12월 선인상사를 설립하며 출발한 (주)선인은 96년 2월에 선인상으로 법인을 전환,제2의 창업을 선언하고 올해 매출목표를 50억원으로 잡고있다.



특히 95년 2월에 충남 아산에 생산공장을 준공,바이온성 계면 활성제와 ph조절제,점증제 등의 생산설비를 갖추고 원료공급과 함께 OEM 생산을 하고 있으며 1993년 호주 타스마니아에 합작 공장을 설립,직접 스쿠알렌을 추출해 식품업계에 공급한 경험을 살려 스크알란 제조에 참여해 공급할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



또 (주)선인은 호주시장에서의 다년간의 경험을 살려 호주 현지에서 원료를 확보하여 직접 가공하기위한 아이템 선정에 들어가 시드니 근교의 스미 스필드에 공장부지 매입을 검토중에 있다.



(주)선인이 메디허브사에서 수입해 국내에 주로 공급하고있는 콘 플라워는 소염,향염효과가 뛰어난 천연추출물로 피부면역 체계 증진에 효과적이며 또 슬리밍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 보호 효과가 우수한 추출물 등 허브와 관련된 천연추출물 다종을 선보이고 있다.



(주)선인은 올해 2마이크론 정도의 초미립자 분쇄가 건식으로 가능한 첨단 분쇄기를 도입해 미네랄 계통의 철분,칼슘 등의 질을 높여 보강제로 활용할 수 있는 분쇄가공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