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 솔루션
애경산업 에이 솔루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7.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학회서 `호평`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의 여드름 전용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지난 9일 전경련 회관서 개최된 제1차 코스메틱 피부과학 학술 대회에 선보여 참석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대한코스메틱 피부과학 학술대회는 의료환경 변화에 따른 피부과 클리닉에서 기능성화장품.메디컬 스킨 케어 수요증가에 대한 학문적 접근과 임상적 연구결과를 널리 알리고 실제 치료에 응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대한 코스메틱 피부과학회가 코스메틱 피부과학 연구,기능성화장품,피부관리관련제품,피부관리,미용치료등을 내용으로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행사.



애경산업은 행사 당일 에이솔루션 부스를 마련해 제품의 기능.효과에 대해 설명회를 진행했고,참석한 피부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었다.



에이솔루션은 아주대 의대 피부과와 산학협동의 개가로 공동연구 개발된 여드름 완화 전문 화장품으로 기존의 여드름 화장품과는 달리 여드름 균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여드름 피부를 기능적으로 컨트롤 해 완화하는 신개념의 제품으로 화장품으로는 국내 처음으로 아주대 의대피부과 전문의 이성락 박사의 처방에 의해 만들어진 코스메디컬 개념의 화장품이다.



따라서 기존의 여드름 전용화장품에 비해 그 기능이 탁월하다.과잉피지분비 컨트롤,과잉 각화로 인한 모공 컨트롤,과잉 각화로 인한 모공 컨트롤,염증완화,피부 트러블 컨트롤,진정.여드름 자국 컨트롤의 네단계로 이뤄진 과학적인 스킨케어 시스템으로 여드름 균에 항균,항염작용을 하는 알코올과 화상등의 상처를 치유하는데 이용돼 온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www.a-solution119.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