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테마 메이크업 이벤트 전개
3테마 메이크업 이벤트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무료파티.엄마오 함께.남자친구와 함께 등
20세기를 마감하는 12월에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아모레 고객서비스센터가 고객과 색다른 만남을 갖고자 세 가지 테마 메이크업 이벤트를 전개한다.



연말 각종 모임과 파티에 적합한 메이크업을 해주는 ‘무료 파티 메이크업’과 모녀간의 정을 주고 받는 ‘엄마와 함께 메이크업을’, 그리고 남자친구와 사랑을 키울 수 있는 ‘남자친구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 이 그것.



각 테마별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으며 거주지역에서 가까운 아모레 고객 서비스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오는 18일까지 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이 수험표를 가지고 ‘디 아모레(The Amo- re)’를 방문하면 메이크업 무료수강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라네즈(www.laneige.co.kr)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여고 3년생들을 위한 ‘새내기 무료 메이크업 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메이크업 교실은 전국 5대도시에서 실시하며 인터넷을 통해서만 접수를 받는다. 신청기간은 내년 1월5일까지며 선착순으로 5백40명을 선발한다. 선발자들은 이틀동안 토털 메이크업, 뷰티헤어 교육 등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모레 홈페이지(www.amore.co.kr)에 접속하면 알 수 있다.



‘무료 파티메이크업’ 이벤트는 각종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 참가자가 파티의 아름다운 주인공이 될 수 있게 꾸며준다. 지난 13일부터 시작돼 서울과 부산 등에서 총35회가 열리며 오는 30일까지 계속된다.



이 이벤트에서는 사이버 메이크업, 로리타 메이크업, 뷰티 메이크업, 큐트 메이크업, 한복 메이크업, 페이스 메이크업 등을 주제로 하루에 시간별로 2명씩 완벽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니 트윈케이크와 마스카라가 내장된 미용 다이어리도 선물로 준다.



‘엄마와 함께 메이크업을` 이벤트는 메이크업을 통해 어머니와 딸이 사랑과 정다움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 계절에 맞는 피부 미용법과 겨울 메이크업을 내용으로 하며 21일(10쌍)과 22일(10쌍) 두 차례 개최되고 참가자들에겐 헤라 미니 3종과 라네즈 오데퍼퓸을 증정한다.



‘남자친구와 함께 하는 메이크업’에서는 남자에게 겨울 스포츠 메이크업과 손질법을, 여자에게 사회 초년생을 위한 메이크업을 지도하고 23일(10커플)과 24일(10커플)에 개최된다. 참석한 20커플에게는 라네즈 미니 2종, 레쎄 디오더 코롱, 트윈엑스 미니 2종을 선물로 제공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