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화장품 우수디자인 공모전
`99 화장품 우수디자인 공모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는 `새천년 이어갈

아름다움`...7월~9월29일 사이 접수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국내 화장품 디자인의 열악함을 기초를 다지는 데서 출발한다는 취지로 99년 대한민국 화장품 우수디자인 공모전(KCD)을 개최한다. 지난 95년부터 개최해온 이 공모전은 산학협동을 통해 세계적인 화장품디자인을 추구하며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디자인 전문인력의 양성을 통한 화장품산업의 발전을 목적으로 진행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공모전으로서 관련업계는 물론 범국민적인 호응을 얻으며 화장품산업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나드리 화장픔. 중앙일보. 서울방송이 공동주최하고 대한화장품공업협회, 한국산업디자인진흥원.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후원하고 있는 이 행사는 「새천년을 이어갈 아름다움(새로운 세기를 여는 화장품)」이라는 주제로 그 막을 열었다.



공모부문은 제품디자인(화장품용기). 포장디자인(화장품 패키지 쇼핑백). 광고디자인(화장품 포스터)으로 구분되며 공모자격은 전문대 이상 디자인 관련학과 재학생과 대학원생, 그리고 일반인 모두가 해당된다. 접수는 제품디자인 부문과 포장 및 광고디자인 부문으로 구분되는데



제품디자인은 예선과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포장 및 광고디자인 부문은 본선접수만 진



행된다. 제품디자인의 예선접수는 오는 7월 19일부터 21일까지이며 포장 및 광고디자인 접수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이다. 시상은 대상 1점에 대해 상금 3백만원과 상장 및 상패, 최우수상은 부문별 1점씩 총 3점에 대해 상금 각 1백50만원과 상장 및 상패를, 우수상은 부문별 3점씩 총 9점에 대해 상금 각 50만원과 상장 및 상패를 수여한다.



장려상은 부문별5점씩 총 15점에 대해 상금 각 30만원과 상장 및 상패를 수여하며 특별상으로 대한화장품공업협회상, 한국산업 디자인 진흥원장상, 한국광고단체연합회회장상을 수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