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센스 4대 사은행사
이노센스 4대 사은행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SOD 투웨이케이크 발매 기념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식물성 메이크업 SOD 이노센스투웨이케이크를 출시하면서 그동안 이노센스를 사랑해 준 고객에 대한 사은의 의미로 4가지의 행사를 동시에 실시한다. 순한 식물성 투웨이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이는 나드리화장품은 투웨이케이크 시장에서 우위적 위치를 다지고 투웨이케이크의 기능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담당한다는 차원에서 광고, 판촉, 이벤트 등 모든 역량을 집중.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발매시점에서 시행되고 있는 이번 사은행사는 오는 15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동시에 시행한다는 점에서 대대적이면서 독특한 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4가지 행사중에 첫번째는 승용차를 증정하는 행사고, ARS(700-2567) 퀴즈를 통해 SOD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를 맞추는 전화퀴즈응모 행사로 지난달 말까지 실시한다.



두번째 행사는 회사 창립일인 79년 4월 15일에 맞춰 79년.4월 15일생 모든 여성들에게 SOD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하는 독특한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세번째 행사는 제품케이스의 제품명을 엽서에 붙여 보내면 추첨을통해 이노센스 기초, 색조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번때는 SOD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를 사용한 후에 팬속에「축 SOD」가 나오면 제품 한개를 더주는 서비스 개념의 행사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나드리화장품은 고객에게 밀접하게 다가설 수 있는 사은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제품에 대한 정보전달 및 고객과 기업의 지속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