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전용브랜드 「나래핀」출시
10대 전용브랜드 「나래핀」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 사춘기성 피부 3가지 특성맞게 개발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청소년기의 민감한 피부특성을 고려한 주니어 전용화장품 나래핀 브랜드를 선보였다. 나래핀 브랜드는 「나래를 활짝핀」이라는 의미로 10대들의 꿈과 이상을 표현하고 있으며 제품의 용기도 깔끔하고 앙증맞게 디자인되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트라이앵글 시스템을 원리로 하여 피부청정 작용과 피지조절 작용, 피부보습 작용을 극대화시킴으로써 깔끔하고 산뜻한 피부를 지켜주는데 역점을 둔 제품이다. 우선 히아신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지켜주는 피부 청정효과가 우수하고 우엉추출물과 황백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의 피지밸런스를 맞춰주는 피지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또 백합추출물이 피부의 수분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습작용이 우수하다. 이러한 트라이앵글 시스템 원리의 극대화로 민감한 청소년기의 피부를 깔끔하고 산뜻하게 지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을 최소화해준다.



기초라인과 색조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기초라인은 거품세안제인 퀵 워싱 폼과 피부의 피지밸런스를 맞춰주는 컨트롤 스킨, 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스페셜 에멀전, 여드름 전용제품 AN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색조라인은 깜찍한 투웨이케이크 UV 매직. 팩트와 매직마스카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