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브랜드 홍보의 해"
"올해는 브랜드 홍보의 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메이크업 시연 등 백화점 이벤트



색조전문업체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봄 시즌을 맞아 백화점 직영점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메이크업이벤트 행사를 연이어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LG 백화점 부천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4일에는 그랜드 백화점 일산점에서 메이크업 이벤트 행사를 전개해 백화점 매장을 찾은 고객들의 호응 속에서 이벤트를 마쳤다.



개개인의 개성에 맞춰 컬러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메이크업행사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연출과 올봄 유행 색조인 핑크 메이크업에 주안점을 뒀으며 가족단위, 친구, 연인끼리 찾은 고객들의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추억의 장이 되었다.



클리오는 올해를 「홍보 강화의 해」로 잡고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행사 계획을 갖고 있다. 특히 소비자와 1대 1로 밀착되는 기획인 메이크업 이벤트 행사가 효과적인 만큼 이벤트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방침으로 이번 달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천안점에서 메이크업 이벤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클리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수미씨는 『지금까지는 20대초반의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원했었는데 이번 행사에는 30대 이후 50대 주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하면서 최근 메이크업에 대한 인식변화와 흐름을 진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