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휘 봄 메이크업 축제
LG, 오휘 봄 메이크업 축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백화점서 999명에 특별 기획세트 공급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은 백화점 전용 브랜드 오휘(OHUI)에 봄메이크업 색조 신상품을 선보이고 오는 26일까지 「99년 봄 메이크업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이 국내 최초 백화점전용 브랜드 오휘에 대한 여성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대고객 홍보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전국백화점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또 백화점 매장 전산화에 따른 오휘 멤버쉽 고객을 확보하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오휘의 고정고객화 한다는 취지하에 마련, 백화점 시장내 오휘브랜드의 롱런을 꾀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Spring of Nature」 를 타이틀로하는 이번 봄 오휘 메이크업 페스티벌에서 LG 생활건강은 자사가 제안하는 핑크 메이크업을 소개하면서 오휘가 자신있게 선보이는「인 에센스 스페샬 키트」 「인하이드라 스페샬 3종」 「리틀 인스타터낵」의 YIN 기획세트와 오휘 3S 화이트닝 시스템을 대고객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오휘가 제안하는 「봄 표정 스프링 오브 네이처」에 참가하는 여성들은 오휘의 신제품 핑크&핑크와 피치&피치를 이용한 부드럽고 달콤한 메이크업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오휘 아이존 브라이트너 샘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행사기간중 오휘 립스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9백99명에 한하여 아이섀도와 메이크업 베이스 증정용이 내장된 특별기획세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