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찌코 런던 비타민 메이크업
미찌코 런던 비타민 메이크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3.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셀, 메이크업 시리즈 발매



만셀(사장 이세현)은 최근 미찌코런던 비타민 메이크업 시리즈를 새롭게 발매하고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미찌코 런던비타민 메이크업 시리즈는 듀오 메이크업 베이스(50m1), 비타민 소프트 화운데이션(40ml),비타민 소프트 투웨이 케익(50g)등 3종이다. 듀오 메이크업 베이스는 맨 얼굴에는 가볍게, 메이크업의 기초는 탄탄하게 해주는 이중효과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다.



천연 오일의 사용으로 피부표면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며 통기성 오일이 피부부담을 최소화시켜 산뜻한 사용감으로 화장이 오랜시간동안 유지된다. 비타민 유도체의 함유로 영양을 공급하여 활기있는 피부로 변화시켜주며 한국여성의 피부에 적합한 은은한 그린계열의 색상으로 피부결점을 커버하고 피부색을 정돈, 화사하고 투명한 화장이 되도록 도와준다.



비타민 소프트 화운데이션은 기존의 리퀴드화운데이션과는 사용감이 전혀다른 W/S타입으로 실리콘파우더가 산뜻하고 매트함 사용감으로 끈적임없이 피부의 수분증발을 억제시켜 화장후에 건조해지기쉬운 피부를 항상 촉촉히 유지시켜준다. 특히 땀과 피지에 강하여 하루종일 화장을 깨끗하게 지속시켜 주는 한편 각종 비타민 유도체가 피부노화를 방지,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개념의 파운데이션이다.



비타민 소프트 투웨이케익은 포토클리어 파우더가 빛을 산란시켜 잔주름과 피부결점들을 커버하며 불소처리 파우더가 땀과 괴지를 조절, 오랜시간동안 번들거리거나 지워짐없이 화장을 유지시켜 준다. 또 각종 비타민 유도체와 우수한 발림성으로 가볍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면역력을 부여해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