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 워터 보습 에센스 출시
미네랄 워터 보습 에센스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3.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피부위에 물방울" 고객만족도 높여



(주)유니코스(대표이사 이원호) 피에르가르뎅은 신제형의 미네랄워터를 함유한 수퍼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끌레르도 세럼을 출시했다. 끌레르도 세럼은 W/SI타입으로 피부에 바를 때 통기성 수분 베일을 형성하여 줌으로써 외부의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내부의 건조함을 막아 피부를 상쾌하고 촉촉한 상대로 유지시켜 준다.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에센스로 수분 및 활성 성분을 보다 더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공급해주며 물방울이 피부위에서 형성됨으로써 수분공급의 가시적 만족감까지 극대화한 특이신제형 에센스이다.



끌레르도 세럼이 함유하고 있는 물 성분은 세계 4대 광천수의하나로 알려진 초정리 광천수로지하 1백여미터 암반층에서 자연용출되는 미네랄워터로 칼슘, 칼륨. 나트륨 등 30여종의 미네랄과 산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일반 물에 비하여 물분자 집합체가 미세하기 때문에 피부 흡수력이 우수하여 수분보유력 및 피부 생리기능 활성화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러져 있다.



또 히아루론산과 펜타비린. 대나무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의 함유로 피부 보습효과 및 유연성을 부여해 항상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민감성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한다.



특히 대나무 추출물은 인체에 해로운 UV A, B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유해 태양광선으로 인한 피부의 노화촉진 요인들을 완화시켜 주며 프리래디칼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끌레르도 세럼이 깨끗한 물의 세럼이란 의미를 가지고있듯이 비열처리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천연의 광천수를 함유하여 피부갈증을 깨끗이 해소해주는 에센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