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화장품 전국 부장 세미나
나이스화장품 전국 부장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3.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창업 다지며 올해 매출목표 점검



나이스화장품(대표 황종대)은 지난 9.10일 충북 도고 건영글로리에서 전국부장연수세미나와 경영자 정책회의를 실시했다. 전국 2백여명의 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성공적인 판매활동을 펼쳐온 우수판매사원들에 대한 시상식과 지점별 성공사례 발표, 외부강사 초청교육 및 제품교육, 사업국별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황종대 사장은 『어려운 시장 환경속에서도 성공하는 사람들은 적극적인 신념과 사고를 가진 자이면 지식과 지혜를 겸비한 자, 자신의 목표 관리와 시간관리를 철저히 할 줄 아는 사람들』이라고 말하고 『교육에 참석한 부장들도 자기관리 즉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를 게을리 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또 나이스화장품은 일하는 여성들이 아름다운 곳 즉, 여성들이 가정의 일과 동시에 여과시간을 활용해 자신의 일을 가질 수 있는 직장이라며 앞으로 여성들이 평범한 주부에서 탈피해 자신의 아름다움도 가꾸어 가고 수입 또한 보장받을 수 있는 이러한 일터에서 깨어있는 여성들이 나이스화장품과 같은 방문판매업으로 많이 찾을 것이라고 말하고 이미 매어 있는 선구자적인 부장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있는 여성들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강조했다.



시상식에서는 2개월 연속 최우수사업국 경영상을 수상한 남영화 상무가 1억1천만원의 실적을 거둬 3개월 연속 최우수 사업국 경영상을 수상했고 김화영 지점장이 5천백만원의 실적으로 월 지점 5천만원 기록상을 수상했다. 별도로 진행된 경영자 정책회의에서는 전국 선임상무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각 지점별 매출 현황보고와 3월 매출목표, 앞으로의 각 지점별 영업계획 등을 발표했다.



황사장은 행정직원의 보강에 대한직원모집 계획과 신제품 출시 계획등의 내용을 발표하고 이번 3월부터 나이스화장품이 제2의 성장을 달성한다는 소명의식으로 각 지역별 책임자는 목표달성과 함께 책임에 따른 이행에 대해 더욱 확고히 하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