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만남`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만남`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조성아씨 공동개발 `드방세 하우투`첫선



피어리스(사장 조중민)에서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조성아씨와 함께 개발하여 개개인에게 꼭 맞는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라인「드방세 하우 투」메이크업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브랜드를 위해서 피어리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씨를 고문으로 영입했으며 단순히 색상 선택 뿐 아니라 발색, 테스트 등 전반적인 작업을 함께 진행했다.



따라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실전 노하우와 전문 화장품 회사의 기술력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어 낸 국내 최초의 메이크업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기존 메이크업 제품과는 차별화를 선언하는 최초의 시도답게 몇가지 특징이 있다. 우선 한국 여성의 피부와 이목구비에 가장 알맞게 엄선된 색상과 사용감을 가진 제품이다.



누렇고 칙칙하기 쉬운 한국여성의 피부를 보완해주는 효과를 가진 그린계 천연 파우더를 사용하여 가장 아름답게 보여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통한 다수의 실전모델 테스팅에 의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색상과 사용감을 엄선했다. 두번째는 전문가에 의해 엄선된 컬러와 사용감뿐 아니라 지속적인 메이크업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도 드방세 하우 투 만의 특징이다. 유니텔 「GO DVC)」의 드방세 사이트에 들어가면 유행만을 따르는 천편일률적인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개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전문가로부터 처방받을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파우더 전용 메이크업베이스를 개발하여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인 피부화장 단계제품을 세분화했다. 마지막으로는 순수 저자극성&고보습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했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를 지닌 베이비 워터 에센스(피부 안전성테스트 완료)와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는 스킨 클리어 파우더가 깨끗한 피부를 지켜주고 일반 분체보다 3배 이상의 수분 보유 능력을 지닌 아쿠아 홀딩 파우더가 지속적인 모이스처 라이징 효과를 준다. 앞으로 메이크업의 새로운 세계를 열어갈 드방세 하우투에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