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제2창업 출정식
나드리화장품 제2창업 출정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맞이 영업정책 세미나서 결의 다서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나드리 전국 특약점장과 프랑수아 전국 대리점장. 영업담당 전직원 등 3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달 23일,24일 양일에 걸쳐 수안보 파크호텔에서영업정책 세미나를 대대적으로 시행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는 나드리화장품은 그 어느때보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영업에 대한 열의를 갖고 20대 청년의 융지와 기백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해를 만들고자 정신 재무장과 함께 각오를 새롭게다지는 출정식의 의미를 갖고 고조된 분위기속에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나드리화장품의 사이버 21 모델인 빅댈런트 최진실양과 이노센스 모델인 `98 한국슈퍼모델 1등 입상자 박둘선양, 브랑떼 모델인 김줄리아양이 참석하여 나드리 특약점장과 프랑수아대리점장들의 사기를 드높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켜 영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번 영업전략세미나는 지난해 어려웠던 경제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봄.



가을메이크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한 나드리 특약점장, 프랑수아 대리점장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올해의 전략적 영업방향을 제시하고 공동번영을 위한 한가족으르서의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이세복 사장은 인사말에서 『올해가 창립 20주년을 맞는 해인만큼보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새로운 각오로 먼저 제때 자주 라는 좌우명으로 새롭게 출발하자』고 역설했다. 이춘배 강사의 초청강연은 「전문점 관리」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었는데 특약점, 대리점장들이 영업의 기술자가 돼야함을 강조하였으며 그렇게 되기 위해서 자기 프로그램을 갖고 고객에 대한 정보를 잘 활용해야한다고 역설했다.



지난해 영업실적 우수 특약점 시상은 총 39개소의 특약점과 대리점이 시상믈 받았다. 최우수 나드리특약점으르는 강서지점의 제이&오케이, 강남지점의 금천, 대구지점의 서원, 강남지점의 신목동, 수원지점의 왕용, 인천지점의 부천 중부특약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최우수 프랑수아대리점으로는 인천의 부경유림대리점이 수상했다.



나드리화장품은 한마음행사와 산행을 통해 한가족으로서 함께 발전한다는 동반자 의식을 더욱 견고히 다졌으며 올해가 나드리의 해가 될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